야마토 | 야마토2 | 야마토3 | 온라인야마토 | 야마토온라인 | 야마토게임 | 인터넷야마토 | 온라인야마토게임 | 야마토릴게임 | 온라인야마토2 | 야마토온라인2 | 야마토2게임 | 인터넷야마토2 | 온라인야마토게임2 | 야마토릴게임2 | 야마토게임방법 | 야마토2게임동영상 | 야마토2동영상 | 야마토게임다운 | 무료야마토게임 |
야마토카지노 100%안전 계좌, 100%보안 서버 야마토카지노
야마토게임 언어 선택
고객센터
위챗 아이디 추가안내 yamato365
마일리지 안내
유사사이트 주의

야마토게임방법 야마토게임이용안내
온라인야마토게임 가맹점 안내

제목: - 조선족사기사이트주의 -
글쓴이:    날짜: 10-04 00:46    조회: 172,709
최근 저희 사이트 디자인을 모방한 유사 사기 사이트의 신고 사례가 접수되었습니다.
홈페이지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벤트 내용, 회원들의 글까지도 모두 카피해서 운영하는 짝퉁 사이트는 중국 조선족이 운영하는 사이트이며
야마토 게임을 이용하여 피싱을 하기 위해서 운영하는 사기 사이트로 확인되었습니다.


                      < 조선족 유사 사이트의 사기 행태 >

- 저희 사이트의 '디자인/이벤트 내용/게시판에 작성한 회원들의 글까지' 모방
  (심지어 도메인까지도 유사 도메인으로 등록하여 회원들을 혼란 시킴)

-> 회원들은 저희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로 혼돈하여 게임 진행

-> 게임을 조작하여 잭팟이 터지게 함

-> 출금하려면 얼마를 입금해야 가능하다고 함

-> 입금 후 다시 출금 요청하면 다시 얼마를 입금해야 한다고 함

※ 위와 같은 방법으로 계속해서 반복하여 입금 유도


피해를 당하신 회원님은 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아래 댓글로 접속하신 도메인을 공유해 주세요.
도메인을 신고해주신 회원님께는 해당 도메인의 실제 접속 여부 확인후 1만 포인트 마일리지를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혼돈 되시는 회원님들을 위하여 아래에 조선족이 운영하는 짝퉁 사이트 구분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짝퉁 사이트 구분 방법 >

첫째, 야마토카지노는 야마토카지노닷컴(http://yamatocasino.com) 으로 접속되는 사이트가 진짜 사이트입니다.

둘째, 짝퉁 사이트는 '24시간 고객 상담'이라고 선전하지만 실제 전화 통화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만약 전화통화를 하셨을 경우 한국인 말투가 아닌 조선족 말투면 짝퉁 사이트라 판단하시고 그냥 끈어버리십시오.

셋째, 짝퉁 사이트를 운영하는 조선족들은 기술적인 결함으로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제도가 없는 사이트는 가짜입니다.


위 공지 내용 주위의 게임하시는 회원님들께도 널리 알려주시어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도와 주십시오.

야마토 운영만 벌써 8년째에 접어 들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80x105.gif






철이 15-10-04 14:34
 
harlock******.com
철이 15-10-04 14:34
 
**yamato.com 2개에여 포인트주세여
     
15-10-04 15:06
 
철이님 마일리지 지급해 드렸습니다.
컴공박사 15-10-04 15:07
 
공칠공-****-****
고객센터 번호 신고도 포인트 주나요? ^^
     
15-10-04 15:15
 
고객센터 번호로는 마일리지 지급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 회원님이 캡쳐까지 작성해서 올려주신 글에 대해서는 후기 게시판으로 이동됨과 동시에 마일리지 포인트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컴공박사 15-10-04 15:47
 
감사합니다~ 꾸벅

다음엔 더 상세한 비교분석 올릴께여
교회오빠 15-10-04 18:34
 
영자님  ******.com 
이것도 조선족짝퉁 사이트 맞죠????
     
15-10-04 18:41
 
교회오빠님 확인결과 맞습니다. 마일리지 지급해 드렸습니다.
교회오빠 15-10-04 18:54
 
ㄳㄳ~
그나저나 조선족 야들 진짜 꼴깝도 가지가지하네요
너무 비슷해서 자세히 안보면 당하는 사람도 많을듯~
화성 15-10-05 11:02
 
세히들 그런쪽~으로만 머리가~~
컴공박사 15-10-06 16:58
 
http://*******.com
영자님 하나 더 찾ㅇ아써여~~~
샤샤 15-10-06 18:01
 
조선족 하여간 안하는게 없구만...
나도 짝퉁싸이트 보는대로 신고해야쥐~~
     
15-10-06 19:50
 
컴공박사님 확인결과 맞습니다. 마일리지 지급해 드렸습니다.
평택야신 15-10-07 16:33
 
http://******.com 이것도 야들 조선족짝퉁 주소맞죠 ??? 영자님 확인바람~~
     
15-10-07 16:52
 
평택야신님 확인결과 맞습니다. 마일리지 지급해 드렷습니다.
평택야신 15-10-07 18:43
 
^^ 넹~
교회오빠 15-10-19 17:45
 
http://*******.com
짝퉁사이트 주소 하나 또 찾아네요 확인바랍니다~~
     
15-10-19 17:50
 
교회오빠님 확인결과 맞습니다. 마일리지 지급해 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교회오빠 15-10-19 18:00
 
아 네  감사~~
화성 15-10-23 19:40
 
그조선족이 아마 북한 쪽으로 관련 되어잇는게 아닐까요?
웅이아부지 15-10-30 11:06
 
짝통 사이트  과거에 한번 경험해봤는데  연타 막주고 ㅎㅎ 돈입금 하나 할때  정말 고민했는데 ㅎㅎ 하루지나니까 사이트 접속이 안되던데 ㅎㅎ
토시살 15-11-01 20:37
 
조선족짝퉁 신고요
*******.com 
이거로 문자 겁나오네요ㅡㅡ
     
15-11-01 20:42
 
토시살님 확인결과 맞습니다. 마일리지 지급해 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쭈꾸미 15-11-03 02:23
 
저는 몇십만원 선에서 당한적 있지만 제가 아는 친구는 800만원 당했더라구요.. ㅠ..ㅠ
문자 엄청스레 오는데 최근에는 다 일반 카지노나 릴게임성 사이트들 뿐이라 신고할 게 없네요..
쭈꾸미 15-11-13 11:21
 
* 비밀글 입니다.
공업탑 15-12-03 14:57
 
다들 어디서 찾아내시는건지 ㅎㅎㅎ
카츠유키 15-12-17 21:24
 
hit666.com
mato15.com
이두개도 되나요^^?
fireaway 16-01-06 16:37
 
ymtday.com
이걸루 문자가 자꾸 오네요
rlaehddud1… 16-04-01 16:24
 
kymt1은 뭐에요 계속 문자오는대
대박남자 16-06-24 11:54
 
내폰으로.날라오는.사이트가.많은데.도대채.네번호를어떻게,알았는지....ㅠㅠㅠㅠ
yale1109 17-10-04 17:04
 
저도 그런사이트에 당해서 1500만원정도 날렸어요
갑자기 대박그림이 나오더니 1000원방으로 옮겨야 더 크게 나온다고 꼬셔서 1000원바으로 옮겼더니
게임 단계올라가는데만 천만원 들었어요
맨처음에는 사기라고 생각하고 몇 백 잃고 그만둘려고 하는데 계속 운영진에서 조금만 더 하시면
대박으로 환전한다고 한달정도 다이를 잡아두더라구요 ㅠ ㅠ
결국 한 1억정도의 금액이 터졌는데 유가증권법에 의해 잭팟금액의 20%를 입금해야만 1억을 준다고
또 꼬시더라구요
다른 유저님들도 무작위로 온 스팸메일에 꼭 주의하세요
야마보스 18-10-07 23:28
 
저도  한번당햇는데  300만원 날려써요  계속  터지는데  금에을 전환해ㅑ되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입금하고했죠  결국 애는  속는다는 느낌에  맟은금액 포기했죠  2천만원인데  ㅠㅠㅠ

Total 11,74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이벤트]보너스총70% (기본10%,위챗10% 올인50% ) 06-30 17:13 6240
공지 [공지] 게시판에 출석 글 올리지 마세요.. 06-07 14:02 10802
공지 [공지] 총 6단계의 보안서버 운영 최고관리자 03-16 11:25 9631
공지 [공지] - 조선족사기사이트주의 - 32 10-04 00:46 172714
공지 [공지] [기본이벤트] 장기 유효 합니다. 15 01-31 21:50 192688
공지 [공지] 마일리지 제도 (2016-11 개정) 64 11-17 01:40 213771
공지 [공지] 이곳은 자유 게시판 입니다 98 11-10 20:34 320585
11743 [카지노] 잠도 안오고 10원방에서 쬠만 놀아야지~ 케이나인 01-17 00:52 15
11742 [카지노] 날도 춥고 선장도 안보이네... ^^ㅎ 1 차카게 01-17 00:37 21
11741 [카지노] 당담자 요구사항도 많고 ㅜㅜ 2 ymt7155 01-16 21:27 53
11740 [카지노] 한번 와주라~ 2 제츠 01-16 14:38 35
11739 [카지노] 선장도 오고 sp도 봤는데 졌네요 5 라이스 01-16 04:04 55
11738 [카지노] 춥네요~ 2 루비스타 01-16 01:09 107
11737 [카지노] 며칠 공기도 안좋고 또 추워진다네요. 4 kaejack 01-15 09:26 120
11736 [카지노] 잠이 안오넹 1 ymt7155 01-15 04:14 107
11735 [카지노] 안오넹...그분이 2 미아내 01-15 03:41 123
11734 [오리지날] 추운날 선장 1 qnwkek3 01-15 03:05 130
11733 [카지노] 승 ! 하고 갑니다 4 심프로 01-15 01:17 208
11732 [카지노] 3 일 연짱 접...!! 5 차카게 01-14 23:50 197
11731 [카지노] 완전~ 3 마루치 01-14 23:07 198
11730 [카지노] sp보는 재미로 하는대 터질때 까지 고~~~ 2 ymt7155 01-14 18:29 181
11729 [카지노] 오늘은 건승좀... 3 미르쉐 01-14 10:08 217
11728 [카지노] 터지는 순간!!! 3 하안방 01-14 03:27 217
11727 [카지노] 에효~~~ 2 4번타자 01-14 01:01 259
11726 [카지노] 어제생각...오늘 접..!! 4 차카게 01-13 02:29 260
11725 [카지노] 아효... 오늘도...? 5 차카게 01-12 03:37 254
11724 [오리지날] 오늘은 되겠지요 2 bobo0639 01-11 18:57 238
 1  2  3  4  5  6  7  8  9  10    

야마토 | 야마토2 | 야마토3 | 온라인야마토 | 야마토온라인 | 야마토게임 | 인터넷야마토 | 온라인야마토게임 | 야마토릴게임 | 온라인야마토2 | 야마토온라인2 | 야마토2게임 | 인터넷야마토2 | 온라인야마토게임2 | 야마토릴게임2 | 야마토게임방법 | 야마토2게임동영상 | 야마토2동영상 | 야마토게임다운 | 무료야마토게임 |